로똔다-율도,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 업무협약 체결

웹3.0 디지털 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을 운영하는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가 웹3 게임 플랫폼 율도(Yooldo)와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율도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 퀄리티 높은 게임 콘텐츠 및 보상, 사용자 친화적인 UI·UX 등을 통해 지속가능한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양사는 율도의 주요 게임 디앱(DApp) 연동을 시작으로 웹3.0 게임 생태계 확대를 위한 지원 체계를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트러블펑크를 비롯해 정식 출시를 앞둔 게임 디앱에 대한 부리또 월렛 연동을 지원하고, 율도의 거버넌스 토큰 ‘율(Yool)’을 부리또 월렛 앱 내에서 이용할 수 있게 지원하는 등 지갑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글로벌 유저 확보를 위한 이벤트 및 캠페인 등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사용자 친화적인 지갑 서비스인 빗썸 부리또 월렛과 웹2.0 유저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블록체인 게임을 지향하는 율도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최근 파트너십을 맺은 일본 게임 특화 블록체인 오아시스(Oasys)의 메인넷에도 율도 게임이 온보딩 예정인 가운데, 글로벌 진출 파트너로서 상호 협력하여 일본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