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스퀘어, 아키드로우 ‘아키스케치 콘테크 포럼’ 메인 파트너사로 참여

상업용 부동산 종합 서비스 기업 알스퀘어가 3D 인테리어 솔루션 서비스 기업 아키드로우의 ‘아키스케치 콘테크(ConTech) 포럼’에 메인 파트너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인테리어 시장의 미래: 불황기의 생존 전략’을 주제로, 16일 서울 성수동 아키드로우 본사에서 개최된다. 아키드로우는 국내외 인테리어 시장 현황을 나누고, 국내 대표 부동산·인테리어 기업이 모여 경기 둔화를 이겨낼 수 있는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프닝을 포함해 총 3개의 세션으로 이뤄졌다. 한국과 일본, 베트남 등 국내외 인테리어 시장과 가구, 인테리어 트렌드∙기술∙세일즈 등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연사로는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와 이승재 버킷플레이스(오늘의집) 대표, 윤소연 아파트멘터리 대표, 이주성 아키드로우 대표 등이 참석한다.

해외 인테리어 플랫폼 기업, 디자인 기업, 유명 디자이너들도 참여한다. 일본 ‘룸클립(RoomClip)’, 베트남 ‘Space T’ 등 인테리어 플랫폼 기업과 ‘무브먼트랩’, ‘스테이H’, ‘비트윈스페이스’, ‘아키모스피어’ 등 디자인 기업, 한결 공간 디자이너, 법무법인 한원 고광욱 변호사 그리고 한국프롭테크포럼이 함께할 예정이다.

알스퀘어 이용균 대표는 “국내 인테리어 시장 현황과 미래를 살펴보고, 인테리어 산업이 글로벌 경기 둔화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지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