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어답션, ‘신한은행-헥슬란트’와 ‘2023 블록체인 진흥주간’ 기념 NFT 발행

매스어답션이 ‘2023 블록체인 진흥주간’에 참여해 개최 기념 NFT를 발행한다. ‘2023 블록체인 진흥주간’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행사로 블록체인에 대한 대국민 인식 제고와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15일부터 16일 이틀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기념 콘퍼런스와 학회 세미나, 학술대회, 부스 운영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매스어답션은 ‘신한은행’, ‘헥슬란트’와 함께 NFT 사업을 홍보하는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방문 고객 2,000명에게 자사 솔루션 ‘버클’의 기술력을 활용해 ‘2023 블록체인 진흥주간 기념 NFT’를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 NFT는 이벤트 참여권, 커피 쿠폰 등 사용자가 직접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신한은행 쏠(SOL) 지갑에 연동된 헥슬라트의 오하이 월렛으로 발급된다. 단, NFT는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하다.

매스어답션 박찬우 대표는 “보안이 중요한 금융 앱 속에 기술을 지원할 만큼 자사의 기술력에 안정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좋은 기회인것 같다”며 “많은 사람이 단순히 송금을 위해 금융 앱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다양한 혜택을 위해 금융 앱을 찾고, 온오프라인의 제약 없는 경험을 버클의 NFT 기술력을 통해 만들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