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믹스, ‘엑시비션 허브 아시아’와 파트너십 체결

종합 이벤트 비즈니스 플랫폼 ‘온오프믹스‘가 전시 제작·유통사인 ‘엑시비션 허브 아시아(Exhibition Hub Asia)’와의 통합 시스템 판매 대행 계약을 통해 국내 다채널 판매대행 및 티켓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글로벌 컨텐츠와 협업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엑시비션 허브는 벨기에를 기점으로 미국·영국·이탈리아·싱가포르 등 전 세계의 대규모 전시회를 ▲큐레이팅 ▲제작 ▲유통하는 회사다.

박물관, 전시센터, 갤러리, 유적지 및 기타 독특한 장소에 프로덕션을 적용하고 몰입형 전시 (THE IMMERSIVE EXPERIENCE)에 중점을 둔다. 90개 이상의 전시회 개최와 관람객수 1,000만명 이상 도달하였으며 한국에 아시아 법인을 설립하여 ‘광명 반고흐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엑시비션 허브 아시아 이형진 법인장은 광명 GIDC에서 진행하는 “초대형 전시 ‘반 고흐: THE IMMERSIVE EXPERIENCE’ 뿐만 아니라 디즈니 100주년, 더 마블 히어로즈, 버블 월드 등 다양한 전시를 국내로 들여와 국내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활성화 시키는 데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온오프믹스 양준철 대표는 “엑시비션 허브 아시아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모임 문화를 만들어 이벤트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고 엑시비션 허브 아시아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해외 시장 진출도 모색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협력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벤트 테크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