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핏X비트로, ‘ISPO 뮌헨 2023’ 참가

국내 핏테크 스타트업 펄핏이 국내 순수 스포츠 브랜드 비트로와 함께 세계 아웃도어 박람회 ISPO 뮌헨 2023에 참가한다.

ISPO는 스포츠용품 및 스포츠 웨어를 위한 세계 무역박람회로, 매년 독일 뮌헨에서 개최된다. ISPO는 110여 개국에서 500여 개의 업체들이 참가하는 행사다.

펄핏은 이번 ISPO에서 비트로와 함께 자사의 대표 서비스인 ‘펄핏사이즈’ 기능이 들어간 ‘비트로핏’을 선보일 예정이다. 펄핏사이즈는 발 측정 모듈과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사이즈 추천 솔루션으로, 국내 브랜드 비트로, 사뿐, 슈마커, 데카트론 코리아뿐만 아니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에서도 해당 기능을 이용하고 있다.

펄핏은 비트로의 ‘사이즈 추천 체험 공간’에서 방문객들이 테니스화, 탁구화, 배드민턴화 등 코트화의 완벽한 핏을 찾을 수 있도록 자사의 펄핏사이즈 기능을 제공한다.

펄핏 이선용 대표는 “온라인 신발 쇼핑 경험의 한계를 기술로 해결하고, 이를 통해 패션 업계 전반에 가져올 수 있는 긍정적인 변화를 비트로와 함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뿐만 아니라 본 행사에 참석하는 세계적인 아웃도어 스포츠사들에도 펄핏사이즈 기능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