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혁신위, 창업가 세미나 ‘이노벤처커넥트‘ 개최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회장 조준희, 이하 KOSA) 산하 서비스혁신위원회(위원장 이스트소프트 정상원 대표)는 오는 12월 12일 서울 코엑스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창업가들을 위한 세미나 ‘제2회 이노벤처 커넥트(InnoVenture ConnecT)’를 개최한다.

InnoVenture ConnecT는 다변하는 창업·스타트업 생태계에 소프트웨어(SW) 기업들이 대응할 수 있도록 선배기업들의 전략을 공유하고 창업가 간 네트워킹을 활성화하고자 KOSA 서비스혁신위원회에서 기획됐으며 지난 7월 성황리에 제1회 행사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제2회 InnoVenture ConnecT는 엑셀러레이터협회의 월간 커뮤니티 행사인 라운드온 서울(Round-on Seoul)과 콜라보로 개최한다.

연사로는 국내 대표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의 이상민 투자전략 본부장, 최근 미국 최대 B2B IT교육 기업 플루럴사이트와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한 에듀테크 기업 엘리스의 김재원 대표가 참여한다. 두 연사는 투자전략과 글로벌 협력 등 기업 성장전략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엑셀러레이터협회에서는 엑셀러레이터 상장 1호 사에 도전하고 있는 씨앤티테크의 전화성 대표와 해외 진출 스타트업 지원에 특화된 펜벤처스의 송명수 대표가 다양하고 생생한 투자 관련 사례를 소개한다.

정상원 KOSA 서비스혁신위원장은 “이번 이노벤처 커넥트는 선배들의 창업 성공기 뿐 아니라 초기스타트업들이 가장 목말라하는 투자정보를 제공하고자 엑셀러레이터협회와 공동으로 행사를 개최한다”며 “산업혁신을 주도하는 기업가와 투자자들에게 특별한 인사이트를 전달받을 수 있는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2회 InnoVenture ConnecT는 창업과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12월 11일까지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