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차,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부산’ 마무리

프랜차이즈 창업 준비 플랫폼 마이프차가 지난 23일부터 25일,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부산’을 마쳤다.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부산’은 프랜차이즈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람회로 예비창업가와 소상공인에게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를 홍보하고 창업 정보를 제공해 지역 프랜차이즈 산업을 육성·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이프차는 총 3일간 박람회에 참여했다. 마이프차는 예비 창업자들과 만나 프랜차이즈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마이프차 활용법 및 상권정보 이용 방법 등을 안내했다. 마이프차 부스에서 배후세대 및 지하철 승하차 인원 등 창업에 필요한 주요 입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상권정보’ 기능이 시현되자 참가자들은 지나가는 발걸음을 멈추기도 했다.

또한 마이프차는 본사를 위한 가맹 관리 솔루션 역시 제공하고 있는 만큼 많은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들이 마이프차 부스를 방문하기도 했다.

마이프랜차이즈 김준용 대표는 “내년도 경제 전망이 그 어느 때보다 어둡지만, 오프라인 창업 시장은 계속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마이프차는 꾸준히 예비 창업자 및 본사에게 창업에 필요한 데이터와 정보 그리고 각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