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코드, ‘부산 스타기업 특별 강연’에서 재무운영 노하우 전달

‘브릿지코드’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부산 스타기업 특별 강연’에서 부산광역시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재무운영 노하우를 전했다.

11월 27일 ‘2023 부산관광 스타기업 멤버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부산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부산 스타기업 특별 강연은 문화체육관광부, 부산광역시, 한국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가 공동 주최했다. ‘성장하는 기업이 관리하는 핵심 지표’를 주제로 브릿지코드 이준명 CCO가 강연하고, ‘비즈니스 성장과 지속 가능성을 위한 비밀 무기 : 재무제표’를 주제로 브릿지파트너스 강래경 대표 회계사가 강연을 진행했다.

브릿지코드는 기업의 시작에 해당되는 법인 설립 업무부터, 성장을 견인하는 재무운영 업무, 나아가 인수합병(M&A) 및 매각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생애 주기에 맞는 IT 솔루션과 전문 금융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브릿지코드는 이번 강연을 통해 부산광역시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재무운영 노하우 외에도 임의감사 및 법정감사, 외부감사(외감)를 대비하기 위한 회계기장의 중요성과 기업의 성장에 따라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하는 가업상속 및 인수합병(M&A) 준비 노하우를 전달했다.

브릿지코드 박상민 대표는 “브릿지코드는 온라인 CFO 서비스 ‘파트너스’ 런칭을 통해 300곳 이상의 고객을 2분기 만에 달성했다”라며 “다양한 고객사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강연을 통해 부산광역시 중견기업의 재무운영을 돕고 임의감사를 비롯해 성공적인 기업 매각과 가업상속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