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월렛, 플랫팜과 업무제휴 체결

커리어 관리 및 채용 매칭 플랫폼 커리어월렛이 글로벌 IP 플랫폼 ‘플랫팜’과 글로벌 소셜 마케터 인재 양성 및 공급을 위한 업무 제휴를 진행한다.

커리어월렛은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 등을 위한 커리어 관리 서비스로, AI로 직무성향을 분석하고, 포트폴리오와 직무역량을 관리할 수 있고, 개인의 커리어 데이터를 모아 기업에 연결해주는 인재풀 서비스이다. 국내 최대 대학리뷰 플랫폼 ‘애드캠퍼스’와 커리어 온라인클래스 플랫폼 ‘베어유’ 서비스와 연동을 통해 최다 대학생 인재풀을 확보하여 기업에게 최단시간 인재를 연결해주는 인재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커리어월렛과 플랫팜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SNS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등 소셜 마케팅 역량이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발굴하여 대한민국과 베트남의 글로벌 일자리를 창출하고, 아시아의 스타트업에 필요한 인재를 매칭해줄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다.

커리어월렛의 유원일 대표이사는 “플랫팜과 함께 글로벌 소셜 마케터 인재 양성 및 공급을 위한 업무 제휴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의 역량을 결합하여 글로벌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아시아 스타트업 성장을 지원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