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얼라이언스, 일룸과 경북 의성군 결식우려아동 지원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과 함께 경북 의성군 결식우려아동 지원에 힘을 보탰다.

이번 지원은 행복얼라이언스의 대표 사업 ‘행복두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모든 아이들이 끼니 걱정 없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결식 문제를 해결하는 행복얼라이언스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행복얼라이언스는 지난 27일 경북 의성군청서 행복두끼 프로젝트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안국현 의성부군수,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임은미 실장,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조합 최준 사무국장이 참석해 아동의 복지사각지대 해소 의지를 다졌다.

이번 프로젝트로 의성군 관내 결식우려아동 40명은 1년간 총 10,560식에 해당하는 밑반찬 도시락을 지원받게 된다. 의성군은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을 발굴하고, 일룸은 도시락 제조 및 배송에 필요한 재원을 기부해 힘을 보탰다. 행복도시락은 성장기 필수 영양소를 고려한 밑반찬을 제조 및 배달한다.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조민영 본부장은 “의성군의 결식우려 아이들이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온정을 베풀어 준 일룸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행복얼라이언스는 협력을 통해 ‘콜렉티브 임팩트(Collective impact)’ 방식으로 사회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