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모비커리어에듀와 업무협약 체결

‘디디쌤’ 운영사 에듀테크 스타트업 산타가 24일 ‘그로스쿨’ 운영사 모비커리어에듀와 실전 마케팅 교육과정 공동 사업 전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 프로젝트 및 비즈니스 발굴에 대한 공동 노력, ▲국내 실전 마케팅 교육과정에 특화된 운영 플랫폼 개발 ▲양 기관에서 추진하는 각종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협업 등의 내용을 중심으로 향후 지속적인 협업을 하기로 했다.

‘그로스쿨’은 지난 7월 디지털 애드테크 전문기업 모비데이즈에 인수된 마케팅 전문 교육기업 ‘연플’의 서비스명이다. 인수 후 모비커리어에듀로 사명 변경 후 마케팅 실무교육 온라인 플랫폼 ‘그로스쿨’을 운영 중이며, 다양한 수강생들에게 맞춤형 전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데이터/AI 마케팅 등의 마케팅 실무교육에서 채용연계, 온·오프라인 교육 콘텐츠 개발을 하고 있다. 네이버, SK텔레콤 LS인재원, SPC 등 국내 굵직한 기업들에 교육 콘텐츠를 공급 및 출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청년취업사관학교 마케터 양성과정 등 대학생과 취준생을 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과 부트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디디쌤과 그로스쿨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울경의 좋은 인재들이 지역 내에서도 충분한 취업과 비즈니스 수익화를 완성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