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템포글로벌, ‘제조혁신바우처 사업’ 수요기업 모집

랭귀지&IT 테크 전문 기업 업템포글로벌(이하 업템포)이 ‘제조혁신바우처 사업’ 수요기업을 모집한다.

업템포는 제조혁신바우처 사업을 통해 생산/재고 관리 및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제조기업에 맞춤형 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제조혁신바우처 사업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KOSME)에서 주관하는 사업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솔루션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최근 3년 평균 매출액 120억 원 이하의 제조 소기업이다.

이번에 업템포가 선보이는 생산/재고관리 서비스는 수요기업별로 특화된 UI/UX 디자인 및 개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부품, 소재, 의류, 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제조업체를 위한 서비스이면서 기존의 복잡한 MES, ERP 솔루션과는 달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디자인되었다. 고객의 제조 환경과 요구에 맞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RFID 기술을 활용한 빠르고 정확한 재고관리를 실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업템포는 종합적인 마케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브랜딩 및 디자인 서비스를 통해 업체의 이미지를 독보적으로 구축하고, 타겟 고객층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언어 서비스로 사업을 시작한 기업인 만큼 다국어 홍보물 및 국제 행사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에도 능숙하다.

업템포 정승헌 COO는 “제조혁신바우처 사업 통해 수요기업들이 효율적인 생산/재고관리를 실현하는 것을 돕고, 동시에 독자적인 브랜딩과 마케팅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