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 ‘제2회 호텔&레스토랑 산업전’ 참가

트립비토즈(Tripbtoz, 대표 정지하)는 지난 11월 30일부터 오는 2일까지 3일간 열리는 ‘제2회 호텔&레스토랑 산업전(HORES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호텔&레스토랑 매거진과 벡스코 공동 주최로 한국을 대표하는 제2의 관광 도시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지난 2019년 ‘부산 호텔쇼’라는 이름으로 1회 행사를 개최한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다가 약 4년 만에 재개되었다.

주요 전시 품목은 객실용품, 전자제품, 호텔 IT·솔루션, 호텔 투자·개발·운영, 위생·욕실 기자재, 냉난방 공조 시스템, F&B IT·솔루션, 주방기기, 음료 및 주류, 관광 스타트업 등이다. 또한 호텔산업 전문 컨퍼런스 등의 부대행사를 마련해 업계 트렌드 파악 및 정보 공유의 장으로 활용한다.

트립비토즈는 한국관광공사 벤처기업 공동관에 부스를 마련해 서비스 홍보 및 네트워크 구축에 나선다. 행사 기간 중 호텔 종사자, 지역 관광청, PG사, 관광 IT 기업 등 다양한 업계 관계자와의 일대일 매치업을 통해 양사 간 다양한 협업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또한 사용자가 직접 올리는 숏폼 동영상 기반의 OTA(Online Travel Agency)이자 여행하며 돈을 벌 수 있는 ‘T2E(Travel to Earn)’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국내외 참가자들에게 다른 OTA와 차별화되는 트립비토즈 서비스의 특장점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트립비토즈 김기상 세일즈디렉터는 “트립비토즈는 여행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만든 상호 소통 플랫폼으로, 숙박업체의 특장점을 젊은 여행자들에게 알리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며 “특히 이번 전시회는 호텔과 여행업 종사자들이 다수 참여하는 만큼, 한국의 여행 생태계 구성원들과 상생하고 함께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