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프레소, ‘인도네시아 GSMA M360’ 참석

실무 IT 교육 전문 기업 코드프레소가 오는 12월 6일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GSMA M360 Indonesia Digital Nations Summit Jakarta’에 참석해 스타트업 세션 발표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세계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GSMA)는 글로벌 모바일 및 디지털 전환 분야의 기술 산업 트렌드를 공유하는 글로벌 기구로, 2016년부터 매년 ‘Mobile 360 Asia Pacific’라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통신사 및 산업계, 벤처캐피털, 정부 관계자 등 1,000여명 이상이 참석하는 세계적인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다.

코드프레소는 이번 행사에서 지난 5월 글로벌 디지털 역량 관리 HR 플랫폼베타 서비스 출시 이후, 아시아 지역,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글로벌 디지털 역량 관리 HR 플랫폼’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 9월,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의 사나타다르마 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교수 및 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데이터 분석과 딥러닝을 주제로 해커톤을 개최한 인연이 있는 코드프레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도네시아 시장에 더욱 서비스를 확장할 방침이다.

코드프레소 이동훈 대표는 “이번 ‘GSMA M360’을 통해 인도네시아를 비롯해 글로벌 시장 전역에 걸쳐 코드프레소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전세계 모바일 및 디지털 관련 업계 관계자가 다수 참석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동남아시아 시장 선점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도 중점적으로 추진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