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임·하이트론스 솔루션, 한국 제품 미국 시장 소개 MOU 체결

알바임(ARBAIM Inc.)와 하이트론스 솔루션(HiTRONS SOLUTIONS)는 업무협약 (MOU)를 체결하여 한국 제품 (Curated K-products)를 미국 시장에 소개하기로 합의했다. 이 협약은 알바임의 greyd (그레이드) 디지털 플랫폼과 하이트론스 솔루션의 튼튼한 유통 네트워크가 결합하여 한국 제품을 미국에 적극적으로 진출시키는 비전을 수립하고 있다.

하이트론스 솔루션 정승화 대표는 “양사는 미국 진출을 기대하는 기업자를 위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제품 홍보와 수출까지 희망하는 기업자들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미국에서의 성과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는 업체들은 하이트론스 솔루션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망으로 연결되어 지원 받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알바임 설현규 대표는 “마케팅 활동도 분석하고 잠재적인 바이어들과의 소통을 유지하며 지속적인 지역 마케팅 활동까지 참여할 예정이다”며 “greyd에 입점한 제품들은 미국의 다중채널네트워크 (MCN) 및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 기획사를 통해 노출을 극대화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하이트론스 솔루션은 미국 시장에서 100개 이상의 한국 제품을 소개하며 Amazon, Walmart, Target, Macy’s, Home Depot, 등 36개 이상의 대형 소매업체의 벤더쉽을 통해 효과적인 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했다. 경쟁 업체와의 비교를 통해 강점을 찾고 미국 내 유통망 입점 및 바이어 미팅을 통한 진출 전략을 추진하며, 제품 현지화 및 greyd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준비 중이다.

하이트론스 솔루션은 다양한 업적과 인정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벤쳐협회 해외조직인 세계한인벤처네트워크 해외 총의장,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수출 바우처 기업, 등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 글로벌 시장개척 기업 지정, KBIZ (중소기업 중앙회 www.kbiz.or.kr) 해외민간대사, 코트라 (KOTRA) 비즈니스 인큐베이션 기업으로 지정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를 입증했다.

한편 알바임은 greyd라는 소셜미디어 (SNS)와 이커머스 (E-commerce) 하이브리드 플랫폼을 통해 강력한 온라인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에겐 진정성 있는 후기를 숏폼 영상 리뷰와 제품 구매까지 가능한 간편하고 편리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또 유행과 시대적 흐름과 요구에 발맞춰 기업자들에게는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면서 브랜드가 빠르게 시장에 진입하고 해외 진출을 위한 네트워킹을 만들고 그 동안 받지 못한 소비자의 피드백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있다.

인플루언서들과의 강력한 네트워크를 통해 시장 반응을 직접 확인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며 브랜드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영상 리뷰를 greyd 애플리케이션 외, Instagram과 TikTok 동시 포스팅 기능을 통해 국내뿐만 아닌 해외까지 홍보하고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제품 노출을 확대하며 수출 기회를 확장하는 데 큰 역할을 담당 중이다.

또한 greyd는 제품의 영상 리뷰와 숏폼 콘텐츠로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자들을 위한 ‘greyd connect’ (www.greyd.kr)로 전문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문의받아 소통을 강화하며 브랜드에 정확하고 신속한 상담을 위해 마케팅 매니저들이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알바임과 하이트론스 솔루션은 공유하는 가치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강력한 파트너십을 형성했다. MOU 체결을 통해 greyd는 미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하이트론스 솔루션은 greyd의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양사의 노력을 통해 한국 제품이 국제 시장에서의 끊임없는 성장이 기대된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