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그룹,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수상

교육 실습 플랫폼 기업 ㈜엘리스그룹(대표 김재원)이 지난 6일 열린 ‘디지털 인재 얼라이언스 총회’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표창은 ‘디지털 인재 리더스클럽’ 선정 우수기업에게 수여됐다.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과 디지털 인재 얼라이언스는 지난 9월 자체 디지털 교육과정 운영으로 디지털 인재 양성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우수 기업을 ‘제1호 디지털 인재 리더스클럽’으로 선정했다. 리더스클럽 선정 기업은 디지털 인재 양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장관 표창을 받게됐다.

엘리스그룹은 초∙중∙고교 SW∙AI 교육 프로그램인 디지털새싹 캠프 운영을 통해 4,300여명의 미래 인재를 양성 중이며, K-디지털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1,300여명의 청년 디지털 인재를 배출했다. 또한 정부 부처, 기업, 기관의 디지털 전환(DX) 교육을 기획 및 운영하며, 학습이수자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전국민 디지털인재 양성을 이끌고 있다.

이날 총회에서 엘리스그룹 김재원 대표는 발표자로 나서 ‘전국민 디지털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 대상별 추진 전략을 소개했다.

엘리스그룹 김재원 대표는 “AI 기반의 교육 실습 플랫폼 엘리스LXP를 활용한 실습 중심의 SW∙AI 교육으로 높은 이수율의 학습 성과를 거둘 수 있었고, 이를 기반으로 디지털인재 양성을 활성화할 수 있었다”며 “디지털인재 양성 생태계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교육 실습 플랫폼 고도화, 풍부한 교육 콘텐츠 구축, 체계적인 교육 과정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