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씨랩, ‘AWS ISV 엑셀러레이트 프로그램’ 파트너 선정

에스티씨랩이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의 ‘AWS ISV 엑셀러레이트 프로그램(AWS ISV Accelerate Program)’파트너로 선정됐다.

‘AWS ISV 엑셀러레이트 프로그램’은 AWS 클라우드 상에서 실행하거나 AWS와 통합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조직을 위한 공동 판매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독립 소프트웨어 개발 판매 회사(Independent Software Vendor, ISV)는 AWS 영업 조직과 연결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영업 주기를 가속화하는 데 지원을 받게 된다.

에스티씨랩은 AWS ISV 엑셀러레이트 프로그램을 통해 올해부터 추진하던 넷퍼넬(NetFUNNEL) 및 자사 신규 솔루션의 글로벌 진출에 더욱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에스티씨랩 박형준 대표는 “AWS ISV 엑셀러레이트 프로그램은 아키텍처 리뷰, 양사 간 비즈니스 리뷰 등 높은 선정 기준을 통과한 파트너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며, “AWS와 협력하며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비즈니스의 글로벌 성장을 가속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