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뱅크, IDP코리아와 공식 레퍼럴 파트너쉽 체결

데이터뱅크와 아이엘츠 공식주관사인 IDP코리아가 ‘아이엘츠(IELTS) 리퍼럴 파트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데이터뱅크는 업무협약을 통해 아이엘츠 응시생을 대상으로 데이터뱅크가 보유한 아이엘츠 모의고사, AI 자동채점, AI 자동첨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이엘츠 공식 시험 접수 파트너사가 되어, 데이터뱅크가 운영하는 테스트글라이더 웹사이트 내에 아이엘츠 응시권을 공식적으로 접수할 수 있게 된다. 중국 및 홍콩 IDP 지사와 협업해 해당 국가 아이엘츠 응시생을 대상으로 AI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뱅크는 IDP 한국 지사 외에, 중국 및 홍콩 IDP 지사와 협업하여 해당 국가 아이엘츠 응시생 대상으로 데이터뱅크가 보유한 AI 모의고사를 제공하는 등 글로벌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금번 협약의 일환으로, 테스트글라이더 홈페이지에서 ‘아이엘츠프리패스’라는 명칭으로 아이엘츠 응시권 판매가 진행된다. IDP 아이엘츠 응시권 1개를 구매하면 테스트글라이더의 아이엘츠 6개월 멤버십을 무료로 제공하는 패키지이며 1월 중순까지 결제 시, AI 첨삭권을 무제한(999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데이터뱅크 송다훈 대표는 “ 전세계적으로 수험생이 가장 많은 공인 영어인증 시험 중 하나인 아이엘츠의 주관사로부터 공식 파트너사로 인정 받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데이터뱅크는 선진화된 AI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영어시험 시장을 혁신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고 소감을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