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경, IR 데모데이 ‘B.I.C DAY’ 개최

(재)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가 오는 15일 아스티 호텔 부산 22층 그랜드볼룸에서 2023 초기창업패키지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IR 데모데이 ‘B.I.C DAY(B.Startup Investment Connection Day, 이하 빅 데이)’를 개최한다.

‘빅 데이’는 부산창경과 여러 주관기관이 지원한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중 우수한 기업들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IR 피칭 행사로, 올해 첫 번째로 개최되는 파이널 데모데이다. 혁신창업기업의 사업 모델을 발표하고 참여 기업들에게 투자유치 및 후속 투자 연계 등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총 8개사가 IR 피칭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IR 피칭 기업 대상으로는 행사 이후 기업별 IR 피칭 영상을 제작 및 제공할 계획이며, IR 영상 자료 등을 활용하여 현장에 미처 참여하지 못한 협력 투자사들에게 피칭 기업을 연계하는 등 후속 투자 연계를 지원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본 행사 이후 피칭 기업별 투자 유치 전략 수립 및 사업화 방향 재정립 등에 실질적 도움이 될 자료인 각 심사위원의 심사의견 표를 기업별로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프라인으로만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오는 14일 자정까지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부산창경 신혜인 PM은 “빅 데이는 초기창업패키지 우수기업이 지난 8개월간의 성과를 선보이는 자리이다”라며, “미래 유니콘이 될 우수 스타트업의 성과와 노력, 앞으로의 새로운 시작을 현장에서 함께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