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 코리아, ‘2023 파트너스 데이’ 개최

영상 분야를 핵심 역량으로 보유한 IoT 솔루션 공급업체인 하이크비전 코리아가 지난 8일, 국내 파트너를 초청하여 ‘2023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

하이크비전코리아는 ‘2023 파트너스 데이’에서 호남, 영남, 강원, 충청 등 각 지역의 파트너를 초청하여 국내 보안 산업과 기술 트렌드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하이크비전의 제품과 솔루션 및 실제 도입 사례를 소개하고, 쇼룸 및 테스트실 투어, 기술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하이크비전코리아는 향후 목표로 서비스 및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강력한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강조했다. 파트너사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기술 지원 및 서비스 체계를 업그레이드하고, A/S 고객센터의 효율을 개선하고, 기술 전문가의 채용을 확대하여 국내 고객 서비스 저변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CCTV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장비, 오디오 방송 장비, 비디오폰, 출입통제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것은 물론, 단일 관리 소프트웨어로 관련 모든 기기를 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고객들에게 보안 시스템의 통합 관리 용이성을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하이크비전코리아 Joe 유통영업팀 총괄매니저는 “하이크비전코리아는 여러 파트너와 함께 성장할 수 있었으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만들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대의 영상 보안 업계를 함께 이끌어 나갈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