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닥스, 유사코 그룹 벤처캐피탈과 1000만 달러 투자의향서 체결

가상자산 거래소 코어닥스(COREDAX)가 미국 세인트 루이스 소재 유사코 그룹 벤처캐피탈과 2023년 12월 15일 1,000만 달러 투자의향서를 체결했다.

이번 투자의향서 체결은 코어닥스의 가상자산 거래소뿐만 아니라 한국 전통공예 NFT, STO, OTC 등 가상자산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상호 이익을 창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유사코 그룹 고한영 대표는 “코어닥스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테라-루나 스테이블 코인의 문제점을 분석해 상장하지 않을 만큼 전문성을 가지고 있고, 투명한 상장절차와 사후관리 등을 바탕으로 정도 경영을 하고 있으며, 한국 전통공예 NFT, STO, OTC 등 사업 확장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그 성장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투자의향서를 체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코어닥스 임요송 대표는 “이번 투자의향서 체결은 코어닥스의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한 것으로 향후 전문인력 확충과 함께 사업 및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코어닥스는 2024년 원화마켓 확보와 함께 NFT 마켓, OTC 서비스, STO 플랫폼 구축 등 가상자산을 활용한 플랫폼 비즈니스 생태계를 확고히 하여 글로벌 마켓 진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