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아마존웹서비스 ‘AWS SaaS 컴피턴시’ 취득

멀티 클라우드 운영 관리 전문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AWS 기반 SaaS 솔루션의 설계 및 구축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로부터 ‘AWS SaaS 컴피턴시(AWS SaaS Competency)’를 취득했다.

AWS SaaS 컴피턴시는 AWS 기반 SaaS 솔루션의 설계 및 구축에 특화된 전문성을 갖추고, 검증된 고객 성공 사례를 다수 보유한 컨설팅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인증 프로그램이다. AWS 파트너 네트워크(AWS Partners Network, APN)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장인수 베스핀글로벌 한국 대표는 “그간 베스핀글로벌은 다수의 AWS 컴피턴시를 취득함으로써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종합적인 역량을 인정받아왔다. 이번 SaaS 컴피턴시 획득이 베스핀글로벌의 SaaS 기술력을 대내외에 한번 더 알리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 기존 소프트웨어의 SaaS화, SaaS 컨설팅과 개발 및 AWS 마켓플레이스(AWS Marketplace)를 비롯한 시장 진출 방안도 지원함으로써 SaaS 사업을 더욱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베스핀글로벌의 SaaS 사업 활성화는 물론, 국내 SaaS 생태계 발전에도 보탬이 되리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