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티알 랩스, 앰엔엘 랩스와 ‘Web3 서울 밋업’ 진행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티알 프로(CoinTR PRO) 산하의 블록체인 전문 엑설레이팅 연구소 코인티알 랩스가 한국 블록체인 컨설팅 에이전시 앰앤앨 랩스(M&L Labs)와 함께 우수 블록체인 스타트업 발굴과 소개를 위한 Web3 Seoul Meetup을 진행한다.

코인티알 랩스는 EOS 랩스와 코인티알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설립된 Web 3.0 전문 연구소로 블록체인과 Web 3.0 생태계 발전을 위한 투자 및 인큐베이팅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및 해외 블록체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앰앤앨 랩스(M&L Labs)는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필요로 하는 마케팅, 리스팅 등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Web 3.0 프로젝트 온보딩 전문 기업이다.

참여 프로젝트는 총 4개로 파우누스 글로벌(블록체인 기반 반려동물 헬스케어 플랫폼), 소크라테스(웹 3.0 소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마요코인(홈트레이닝 헬스케어 플랫폼)과 헤세그(최적화된 기업용 블록체인 메인넷과 솔루션 제공)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투자 매칭, 커뮤니티 빌딩, 글로벌 생태계 구축 등 다양한 기회의 창이 열릴 예정이다.

코인티알 아시아 총괄이사 신선호(Daniel Shin, 다니엘 신)은 이번 밋업을 통해 우수한 한국 프로젝트를 더 많이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하며, “우수한 프로젝트의 경우 코인티알 상장과 동시에 글로벌 비즈니스를 서포트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인티알과 전략적 파트너쉽을 맺은 앰앤앨 랩스 김한상 대표는 코인티알 랩스가 우수한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인큐베이팅하는 과정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서포트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밋업은 서울 강남구 소재의 스파크 플러스 선릉 3호점에서 오는 12월 28일 18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진행된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