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형 워케이션 프렌즈’ 모집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가 부산형 워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5개월 간 활동할 ‘부산형 워케이션 프렌즈’를 24년 1월 7일까지 모집한다.

부산형 워케이션 프렌즈는 SNS 서포터즈와 같은 활동으로 부산에 거주하는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선정되면 부산 워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워케이션 거점센터, 관광바우처,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을 직접 경험하여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활동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팀별활동) 제시되는 미션을 수행하며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개별활동) 제시되는 미션과 자유주제 선정하여 콘텐츠 기획 및 제작(월 2회) ▲부산형 워케이션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을 참여하며 홍보 콘텐츠를 제작한다.

부산형 워케이션 프렌즈에게는 ▲워케이션 거점센터 시설 무료 이용가능 ▲활동비 지원 ▲수료증 수여 등을 제공하고, 활동 우수자는 별도로 시상할 계획이다.

평소 워케이션과 스타트업, 크리에이터에 관심이 많다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체험할 수 있는데, 현재 부산형 워케이션은 대기업, 스타트업, 개발자,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무의 재직자들이 참가하고 있으며 이들과 함께 자연스런 네트워킹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모집규모는 총 25명이며, 오는 1월 7일까지 모집 후 1월 9일 인터뷰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1월 12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양식과 같은 자세한 내용은 부산창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