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 신민희 교육사업 본부장, ‘디지털 새싹 사업 운영 유공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AI·SW 에듀테크 스타트업 구름은 신민희 교육사업 본부장이 ‘디지털 새싹 사업 운영 유공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신 본부장은 디지털 새싹 캠프 사업 실무 총괄자로서 사업의 안정적인 운영으로 디지털 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신 본부장은 2023년 1월부터 현재까지 디지털 새싹 캠프 사업 실무 총괄자로 참여하여 목표 인원을 초과 달성하고 성공적으로 캠프를 운영해 왔다. 디지털 전환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도입하여, 교강사 및 학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지역 교육의 디지털 격차를 줄이는 데 기여했다.

주요한 노력과 기여로는 ▲캠프 자체 페이지 제작을 통한 홍보 ▲플랫폼 기반의 교육 운영 환경 구축 ▲자기 주도적 학습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환경 제공 ▲다양한 주제와 수준의 콘텐츠 제공 ▲교사 커뮤니티 관리와 교육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 등을 포함한다.

신 본부장은 “디지털 교육은 미래를 준비하는 중요한 토대이며, 우리는 이를 통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간의 교육 격차를 최소화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더 나은 교육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