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드림나눔페스티벌’ 사회공헌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JDC)가 지난 27일 JDC ‘드림나눔페스티벌’ 사회공헌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올 한해 JDC에서 추진해온 사회공헌사업 성과와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2024년 JDC 드림나눔봉사단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1부에서는 JDC 사회공헌사업 참여자와 유관기관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JDC 사회공헌사업 성과와 우수사례 공유를 위한 ▲입주기업지원 ▲일자리창출 ▲인재양성 ▲지역상생 ▲복지나눔 분야의 대표사업 참여자 및 관계자 6명의 사례 발표가 있었다.

2부에서는 JDC 드림나눔 봉사단이 올 한해 사회적책임 이행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추진한 봉사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2023년 우수 봉사자 시상 및 2024년 JDC 드림나눔 봉사단의 새 출발을 알리는 ‘JDC 드림나눔 봉사단 2024 실천 다짐’ 작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현민 JDC 경영기획본부장은 “2023년 한해 동안에도 나눔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애써주신 JDC 임직원과 유관기관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JDC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프로그램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