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 세븐일레븐 편의점 택배 정식 출시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가 지난해 10월 세븐일레븐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처음 선보인 이후 3개월간의 시범 운영 끝에 정식 서비스로 출시한다. 또 시범 운영 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보내온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달 31일까지 정식 출시 기념 택배비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중고나라 앱 또는 웹에서 세븐일레븐 편의점 택배 이용 시 이벤트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택배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동일권 기준 1,600원으로, 타 편의점 택배 서비스 대비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택배는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택배 접수 시 주소지까지 배송되는 서비스로, 구매자는 일반 택배를 이용하듯 희망하는 배송지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일반적인 편의점 택배와 달리 무게나 박스 크기에 상관없이 동일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정식 출시에 맞춰 도입한 사전 결제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는 중고나라 앱 또는 웹에서 택배 예약부터 택배비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매장 방문 후 추가 절차 없이 앱·웹 내 예약 번호 및 바코드만으로 보다 편리하게 택배를 접수할 수 있다.

중고나라 홍준 대표는”세븐일레븐 편의점 택배 서비스 정식 출시를 기념해 한 달간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중고나라 앱의 택배비 사전 결제 기능은 현장에서 별도의 결제 과정 없이도 편리하게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만큼 이용자 편의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편의점 픽업이나 택배 외에도 세븐일레븐과 추가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