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포트폴리오 ‘리딩앤’, 인천광역시교육청과 업무협약 체결

에듀테크 영어교육 전문기업이자 AI 코스웨어 업체인 ㈜아이포트폴리오 ‘리딩앤’이 인천광역시교육청(이하 ‘인천교육청’)과 ‘학교 현장 에듀테크 활성화’를 위한 AI 영어 독서 프로그램 ‘리딩앤’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인천교육청의 ’학교 현장 에듀테크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학교 공교육 현장의 영어 에듀테크 서비스 활용을 위해 총 16개 서비스에 최종 인증서를 제공하였고, ‘리딩앤’이 AI 코스웨어 영어 독서 프로그램으로서 우수 제품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이루어지게 되었다.

이번 협약으로 ‘리딩앤’ 서비스는 오는 3월 부터 인천교육청을 통해 인천 지역의 초, 중, 고등학교 공교육 현장에 제공되며, 초등학교부터 중, 고등학교에 이르기까지 교과 연계 읽기를 통한 영어 수업 운영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학습자료와 학습관리시스템 (LMS) 서비스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인천교육청 소속 선생님들은 누구나 ‘리딩앤’ 서비스를 활용해 학생 수준별 맞춤형 AI 영어 교육을 할 수 있게 된다.

아이포트폴리오 김성윤 대표는 “공교육 현장에 AI 영어 에듀테크 도입이 활성화되는 움직임 덕분에 이번 협약이 이루어질 수 있었고, 앞으로도 전국 교육청들의 에듀테크 활성화 사업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라며 “학교 현장의 목소리와 선생님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우리 사회에 더욱 필요하고 적합한 에듀테크 서비스 개발에 주력함으로써 AI 디지털 교과서 모델 시도와 교육 격차 해소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