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터, 시드 투자 유치

AI 기반 지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랜터’가 ‘스트롱벤처스’, ‘옥타곤벤처파트너스’, ‘프라이머부스트조합’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그랜터의 서비스는 일반 소비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전문적인 능력이 없는 기업인들도 편리하게 기업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재 그랜터는 홈택스와의 연동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를 자체 발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범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더 쉽고 편리한 기업 지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

이영인 그랜터 대표는 “한국의 비즈니스 시장은 역동적으로 변해가고 있지만, 비해 기업 관리 분야에서의 정보 비대칭성이 여전히 문제”라며 “그랜터는 일반 소비자의 시각에서 보기 좋고 사용하기 편리한 서비스를 통해 많은 기업인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투자를 리드한 스트롱벤처스의 유혜림 심사역은 “국내 B2B SaaS 시장이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그랜터의 AI 기반 비용 관리 솔루션은 CEO와 재무 관리자의 업무 부담을 줄여주고 재무 운영의 투명성을 강화시켜 준다”라며 “그랜터는 빠른 제품 개발력과 시장 변화에 민첩한 대응력을 보유하고 있어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기대되는 팀”이라고 투자 배경을 설명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