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딜, ‘2024년 대한민국 수산대전’ 참여업체로 선정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에서 운영하는 커머스 플랫폼 캐시딜이 ‘2024년 대한민국 수산대전’ 참여업체로 선정됐다.

2024년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수산물 소비 촉진과 물가 안정을 위해 해양수산부와 주요 온·오프라인 플랫폼 및 전통시장이 함께하는 국산 수산물 상생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는 오늘부터 12월까지 11회에 걸쳐 진행된다.

캐시딜은 이번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통해 캐시워크와 캐시딜 사용자에게 더 좋은 수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장 먼저 ‘청룡의 해 맞이, 설 특집 수산대전’에 참여, 명태, 고등어, 오징어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국내 유명 수산업체인 비비수산과 협업하여 설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수산물인 전복을 최대 2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매주 1회 최대 2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20% 특별 추가 적립까지 지원해 합리적인 가격에 각종 겨울 제철 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청룡의 해 맞이, 설특집 수산대전’은 오는 2월 8일까지 진행된다.

넛지헬스케어㈜의 박정신 대표는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사업자로 선정되어 국내 우수한 품질의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수산물 소비 촉진과 물가 안정이라는 해양수산부의 뜻에 공감해 이번 ‘청룡의 해 맞이, 설특집 수산대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