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샤크, ‘AWS 컨피그 서비스 제공 프로그램’ 취득

스마일샤크 주식회사가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가 검증하는 AWS 컨피그 서비스 제공 프로그램(AWS Config Service Delivery Program, 이하 AWS 컨피그 SDP)을 12일 취득했다.

AWS 컨피그는 AWS 리소스의 구성 변경을 지속적으로 액세스, 모니터링, 기록하여 변경 사항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는 서비스로, 리소스 관리와 감사, 보안 및 규정 준수, 구성 변경 관리 및 문제 해결, 보안 분석 등의 시나리오에서 애플리케이션 리소스를 감독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됐다.

스마일샤크가 취득한 AWS SDP는 고객에게 특정 AWS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깊은 기술 지식과 경험 및 입증된 성공 사례를 보유한 AWS 파트너를 검증하도록 설계된 AWS 전문화 프로그램이다.

스마일샤크는 클라우드 운영을 위한 ▲테크 서포트 센터(Tech Support Center) ▲빌드업(Build-Up) 서비스 ▲클라우드 옵스(CloudOps) 서비스 등 다양한 클라우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일샤크 장진환 대표는 “AWS 컨피그(Config) SDP 자격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 및 거버넌스 영역에서도 MSP 역량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SDP 취득을 계기로 AWS 리소스 구성에 대한 진단과 감사 및 평가에 있어 전문성을 가지고 컨설팅을 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