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티쳐,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팝업 행사’ 진행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테리어티쳐가 오는 2월 28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인테리어티쳐는 나인원한남, 한남더힐, 시그니엘 등 1,500개 이상의 고급 주거 공간에 축적된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디자인 데이터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팝업 행사를 통해 맞춤 가구 큐레이션과 독보적인 감도의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유럽 각국의 대표 브랜드를 포함한 해외의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를 활용한 프리미엄 홈스타일링도 공개한다.

인테리어티쳐의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팝업 행사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의 리빙층에서 운영된다. 팝업기간 동안 인테리어티쳐의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서비스에 대한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인테리어티쳐의 전문 홈스타일링 디자이너와 1:1 상담 매칭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취향, 예산에 맞춘 가구와 아이템까지 제안받을 수 있다. 또한 ‘3D 가구 배치’를 통해 홈스타일링이 필요한 공간에 가구를 배치한 모습을 미리 확인해볼 수도 있다.

박헌영 인테리어티쳐 대표는 “현대백화점과 함께 손잡고 진행한 세 번째 팝업 스토어로 홈스타일링 서비스 부터 프리미엄 가구 제안까지 한 자리에서 소개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오리지널 디자인 가구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인테리어티쳐만이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홈스타일링 디자인으로 감도높은 공간이 주는 최고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