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럭스 ‘내일은쌤’, 2023년 매출 134억 원 기록

로봇 전문 에듀테크 기업 에이럭스가 교육 및 유통 커뮤니티 플랫폼 ‘내일은쌤’의 매출이 2023년 한 해 동안 134억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정식 서비스 론칭 시점인 2022년 매출 대비 1년 6개월 만에 7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내일은쌤은 2022년 6월 다양한 교육 공간에서 활동하는 교육 종사자를 위한 통합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출범했다. 이후 정보 비대칭으로 어려움을 겪는 교육 종사자들에게 교구재 구입, 채용 정보 공유, 개인 포트폴리오 관리까지 올인원 기능을 제공하고, 꾸준한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디지털 교육 올인원 토탈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중이다.

내일은쌤은 로봇, 드론, 교구재 등을 구매하거나 임대할 수 있는 ‘교구재마트’, 로봇∙큐브 등 다양한 대회 신청과 접수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대회 특성에 따라 운영 시스템을 커스텀 할 수 있는 ‘대회관리’, 강사 활동 및 채용 정보 등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스토리/채용/양성교육’ 서비스 등 교육과 관련된 모든 업무와 정보 공유를 플랫폼 내에서 소화할 수 있도록 플랫폼 내 기능 구현을 완료했다.

에이럭스 이다인 대표는 “직접 교육 현장과 교강사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들의 니즈에 발맞춰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빠르게 고도화해 나간 결과, 플랫폼 론칭 1년 반 만에 괄목할 만한 성장을 기록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에이럭스가 보유한 인적 네트워크와 기술을 자산으로 단순한 교구재 유통 플랫폼을 넘어서, 교육 품질 향상과 건강한 유통 생태계에도 이바지할 수 있는 미래 교육의 게임체인저로 한 발 더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