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포펫, 엔젤포와 계약 체결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 기업 ㈜에이아이포펫이 지난해 12월 미국 반려동물 플랫폼인 ‘엔젤포(Angel Paw)’와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아이포펫은 지난해 12월 펫케어 이노베이션 USA(Petcare Innovation USA)에 참가해 보험 및 비대면 진료, 펫푸드, 커머스 등 반려산업 내 다양한 기업과 협업을 논의하고, 그 성과로 미국 반려동물 플랫폼 엔젤포와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아이포펫은 이번 계약을 통해 인공지능(AI) 기반의 반려동물 눈과 피부 체크 기술을 제공해 엔젤포 고객들이 집에서도 쉽게 반려동물의 건강 체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허은아 에이아이포펫 대표는 “이번 엔젤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반려동물의 전 생애 주기 건강 케어 제공이라는 회사 설립 당시 세웠던 목표에 조금 더 가까워졌다”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돕는다는 처음 회사 설립의 목표를 되새기며, 반려라이프를 위한 더 넓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아이포펫은 2020년부터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반려동물 토털 헬스케어 앱 ‘티티케어’를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티티케어는 반려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AI가 분석해 질병 관련 이상 징후를 알려주고, 수의사 및 훈련사와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는 서비스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