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워치, KT텔레캅·나이스그룹·아티제·딜라이브에 ‘급여 선지급 서비스’ 제공

급여 선지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워치가 KT텔레캅, 나이스그룹, 아티제, 딜라이브에 자사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페이워치 급여 선지급 서비스는 근로자가 급여일 전 급여 일부를 가불 받아 재정에 유동성을 더할 수 있다는 강점으로 기업의 금융복지 혜택으로 도입되고 있다. 실제 페이워치의 급여 선지급 서비스를 복지 혜택으로 도입한 A기업은 이직률이 104%에서 26%로 낮아지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페이워치의 급여 선지급 서비스는 근로자가 급여일 전, 급여 일부를 페이워치 앱으로 미리 받는 서비스다. 페이워치 앱으로 급여를 미리 받아 은행 계좌로 송금, 인출, 결제 등 여러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도입 기업에 따라 월 최대 200만 원까지 무이자로 사용할 수 있다.

페이워치 김휘준 대표는 “페이워치의 급여 선지급 서비스가 직원 고용 유지와 근로자의 건강한 금융 습관 형성을 지원한다는 점에서 F&B기업을 비롯해 보안, 금융, 방송 등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에서 페이워치 서비스를 금융복지로 도입하고 있다”며, “페이워치는 새로운 금융복지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혜택 좋은 금융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