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비스타, 나일소프트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위협헌팅 보안기업 ‘씨큐비스타’가 정보보호 솔루션기업 ‘나일소프트’와 전략제휴를 맺고, 내부자 위협을 원천 차단하는 강력한 ‘IT 내부통제 시스템’을 공동 개발한다.

씨큐비스타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의 차세대 NDR·FDR 보안시스템 ‘패킷사이버’로 모든 네트워크 통신세션과 파일을 촘촘하게 분석해 외부 해킹에 대응하고, 내부자 위협을 AI 기반으로 탐지하는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를 완성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씨큐비스타의 네트워크 위협헌팅 플랫폼 ‘패킷사이버'(PacketCYBER)는 위협·악성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양방향 통신 및 파일기록, 30여종의 주요 프로토콜을 실시간으로 수집해 분석 제공하며, 고속 검색 지원, 악성코드와 네트워크 이상행위를 초고속으로 탐지하는 강력한 NDR·FDR 헌팅 플랫폼이다.

전덕조 씨큐비스타 대표는 “패킷사이버는 국가 중앙부처 대민지원서비스와 한국 및 일본 공공기관, 금융기관 등에 사이버 위협 대응을 위한 보안시스템으로 채택된 차세대 OpenNDR·FDR 보안플랫폼”이라며 “양사 솔루션을 결합해 내부자 위협을 원천 차단할 수 있는 ‘IT 내부통제 시스템’을 개발, 국내외 보안업계를 선도하는 게임체인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