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플레이, ‘앵커노드’에 투자 진행

AI 게이밍 솔루션 개발 및 게임 개발사 주식회사 앵커노드(이하 앵커노드)가 퓨처플레이로부터 시드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

앵커노드는 올해 AI 게이밍 이미지 솔루션(Gaming Image Solution, 게임용 이미지 생성)을 출시할 계획이다. 기존 AI 이미지 솔루션으로 표현하기 어려운 게임용 이미지를 원작자의 톤앤매너(Tone & Manner)를 유지하면서, 빠른 시간내에 원하는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산출할 수 있는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앵커노드는 향후 3년 간 ▲AI 게이밍 이미지 솔루션 ▲NPC AI 솔루션(캐릭터 사용자 경험 극대화) ▲AI Simulator For Level Optimizer(다양한 장르의 레벨 테스트를 위한 시뮬레이터) ▲게임 수익 최적화 솔루션(Equilibrium) 등을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과 B2B 서비스를 제공하고 글로벌 서비스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각각의 노드(Node)들을 ‘연결하고, 나누고, 축적한다(Connect, Share & Accumulate!)’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제작자와 유저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생태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앵커노드 원재호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20년차 경력 이상의 전문 개발자 10명과 함께 창업하는 것은 어려운 도전”이라며, “그동안 MMORPG, Sports Simulation, FPS, TCG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만들면서 가지게 된 노하우를 AI 솔루션으로 공유하여, 많은 사람들이 함께 좋은 게임을 만들고 즐기기 위해 앵커노드를 설립했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