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X롯데렌터카, 외국인 관광객 위한 차량 대여 서비스 확장

클룩(Klook)이 롯데렌터카와 손잡고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차량 대여 서비스를 확장한다.

클룩은 ‘롯데렌터카’와의 협업으로 국내 렌터카를 강화하고,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이동 편의를 높여 지방 관광 활성화를 돕는다는 계획이다.

클룩은 15개 언어와 편리한 결제 시스템(41개 결제 통화, 41개 간편결제 옵션)을 활용해 글로벌 여행객들이 한국의 렌터카를 더욱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클룩에서는 인천∙김포∙김해∙제주 등 주요 국제공항을 비롯해 제주도와 울릉도, 부산, 여수, 울산 등 전국 곳곳의 렌터카를 예약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약 26만 대의 등록 차량과 전국 106개의 지점 및 영업소를 운영하며 외국인 고객을 위한 전문 응대 인력과 대여 매뉴얼을 갖추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글로벌 여행 플랫폼 클룩과 제휴 협약을 맺은 공식 파트너사로서 방한 외래 관광객에게 간편하고 쾌적한 차량 이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국내 최대 규모인 롯데렌터카와 파트너십을 맺고 클룩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방한 관광객들이 한국의 다양한 교통수단들을 클룩에서 손쉽게 예약해 전국 곳곳의 여행지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