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테크놀로지스, ‘프로덕트 헌트 골든 키티 어워드 2023’ 수상

스윗테크놀로지스(Swit Technologies Inc.)가 ‘프로덕트 헌트 골든 키티 어워드 2023’을 수상했다.

Swit 2.0은 협업의 필수 기능인 메신저(Team Chat)와 업무관리(Task Management)은 물론 ▲노코드 오토메이션 ▲목표 관리▲ 전자결재 ▲게스트 플러그인 등의 기능들을 기업 및 팀의 업무방식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하여 조직의 업무 효율성과 투명성을 극대화한 협업 플랫폼(Work OS)으로 한국 기업 최초로 프로덕트 헌트에 출사표를 던지고 수상까지 거머줬다.

이번 골든 키티 어워드는 한 주간의 선정 기간 동안 약 7만 5천명의 투표가 이뤄졌으며, Swit 2.0은 팀 생산성 (Productivity for Teams)부문에서 전체 2등을 차지했다.

이번 결과는 구글 워크스페이스와 MS 365와 같은 기간계 시스템들과의 주요 기능들을 노코드 및 로우코드 방식으로 연동 할 수 있는 Swit만의 강력한 장점과 올인원 툴을 넘어선 올앤원 (All-and-One) 프로덕트로서의 가치와 효용성이 특히 인정됐다.

스윗테크놀로지스의 공동창업자 이주환 대표는 “Swit 2.0은 기존의 단일 기능 앱을 대체할 수 있음은 물론, 올인원 앱들의 기능적 약점을 극복할 수 있는 협업 분야의 유일한 컴파운드 제품이다”며 “오는 3월에 출시하는 강화된 Swit AI인 ‘노코드 오토메이션’으로 2분기에는 프로덕트 헌트 ‘AI 카테고리’에 도전해보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