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워크, 건설 업무환경 개선 솔루션 무료 체험 현장 모집

건설 업무환경 개선 솔루션을 제공하는 콘테크 스타트업 기업 팀워크가 스마트 건설도면 관리 솔루션 ‘팀뷰(TIMVIEW)’와 ‘사진대지’, ‘안전관리’를 업무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씽크(CINK)’를 무료로 체험해볼 현장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팀워크는 건설현장에서 발생하는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건설 업무환경 개선 솔루션을 제공하는 콘테크 기업이다. 이번 무료 체험 현장에 제공하는 솔루션은 설계도면을 디지털화해 현장에서 현장에서 도면을 비교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한 ‘팀뷰(TIMVIEW)’와 공사현장의 사진대지 작업과 안전관리 보고를 수월하게 할 수 있는 ‘씽크(CINK)’이다.

스마트 건설도면 솔루션 ‘팀뷰’는 ▲도면위치 기반의 실시간 메모 공유 ▲새로운 개념의 도면 검색 ▲쉬운 도면 비교 ▲효율적인 리비전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와이파이 등 통신이 어려운 공사현장을 고려하여 QR코드를 활용한 데이터 관리가 가능하다. 파일 관리 체계도 정보 변경 시점을 기준으로 출력상태로 형상 관리하도록 해 체계성을 높였다.

스마트 건설 앱 ‘씽크’는 모바일로 찍은 사진을 지도(현장 도면) 위에서 보고 웹에서 클릭하여 사진대지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간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안전관리 신고, 현장확인 및 시정사진 촬영, 보고서 작성을 모두 씽크 앱에서 한 번에 할 수 있다.

팀워크 정욱찬 대표는 “팀워크의 솔루션을 건설현장에서 빠르게 소개하기 위해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보다 많은 공사 현장에서 효과적인 건설현장 데이터 관리와 업무 효율성을 경험해보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