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텔, 남일대리조트와 업무협약 체결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가 B.Cube 입주기업인 반려동물 동반 여행 플랫폼을 운영하는 ‘페텔’이 경남 사천 남일대리조트와 업무협약을 하고 지역의 반려인 관광활성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페텔은 호텔, 리조트, 독채, 풀빌라 등에 반려동물과 동반하여 숙박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한때 코로나로 인해 영업이 중단되었던 경남 사천의 명소인 남일대리조트와 함께 반려인 관광객을 유치하여 지역 관광활성화에 나선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남일대리조트 6층의 전 객실을 반려견 동반 객실로 운영하며, 객실에는 반려견을 위한 침대, 계단, 식기뿐만 아니라 애견샴푸와 애견미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리조트 내 브런치 카페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브런치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페텔은 수년간 쌓아온 반려동물 동반 숙소 운영 노하우를 접목하여 남일대리조트에서 반려인 투숙객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도록 하며, 앞으로 양사는 리조트 내 애견운동장과 같은 애견동반 시설을 추가로 개발하여 사천 지역의 반려인 관광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부산창경 관계자는 “B.Cube 입주기업 페텔은 2023년 중소벤처기업부 팁스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반려인 맞춤 여행 스케줄링 및 추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내외 반려동물 동반 여행의 대중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