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스플로우 ‘헬로우봇’, 구글 글로벌 피쳐드 선정

AI 콘텐츠 기업 띵스플로우가 자사가 운영하는 AI 챗봇 ‘헬로우봇’이 구글 플레이 글로벌 피쳐드(이하, 글로벌 피쳐드)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헬로우봇은 국내 1세대 AI 챗봇 플랫폼이다. 누구나 챗봇을 쉽게 제작하고 유통할 수 있는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플랫폼 내에서 연애 타로(라마마), 성격·심리 분석(바비), 사주(판밍밍) 등 고유한 전문 영역을 가진 챗봇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사진을 등록하면 생성 AI 기술로 다양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반려동물 AI 프로필’ 등 신규 스킬들을 꾸준히 업데이트했다.

헬로우봇은 이번 구글 피쳐드 선정으로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3개 국가의 해외 유저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띵스플로우는 헬로우봇이 ▲생성 AI 기반의 자유 발화 기능을 추가하여 마치 사람과 대화하듯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하다는 점 ▲AI 기술을 접목한 손금 생성 엔진을 개발했다는 점 ▲자동 번역 시스템 도입으로 다국어 대응이 가능해지며 구글 피쳐드 선정이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한편 2017년 창업한 AI 콘텐츠 기업 띵스플로우는 자사의 플랫폼 내 헬로우봇, 스토리플레이(스플), 비트윈 등 콘텐츠 창작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