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센터,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참여 기업 모집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동형)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시행하고 경상남도가 후원하는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대기업 협업형)’에 지원할 도약기 창업기업을 오는 23일 16시까지 모집한다.

창업도약패키지 사업은 유망 기술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도약기(업력 3~7년) 창업기업에 대해 사업모델 및 제품·서비스 고도화에 필요한 사업화 자금과 주관기관의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기업의 스케일 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 사업이다. 모집 대상은 사업 공고일(24년 1월 30일) 기준 업력 3년 초과 7년 이내 창업기업이다.

패스트트랙 기업(′21~′23년 초기창업패키지 또는 재도전성공패키지 참여기업)은 공고문에 기재된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한해 신청 할 수 있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23년부터 삼성중공업과 함께 창업도약패키지 대기업 협업 과제를 진행해왔다. 선정 기업을 대상으로 삼성중공업의 PoC(기술검증) 지원 및 컨설팅·멘토링 지원, 공동사업화를 지원하며, 삼성중공업 내 주요시설을 테스트베드로 활용하고 글로벌 진출 지원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인베스트 브릿G’, ‘월드 브릿G’ 등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만의 특화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투자유치와 글로벌 시장확대·판로개척·R&D 역량강화를 지원 할 예정이다.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대기업 협업) 사업설명회는 7일 오후 3시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진행된다. 대기업 협업과제형 이외의 3가지 유형(일반, 투자병행, 융자병행)은 2월 중순에 공고가 진행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K-Startup’ 홈페이지 및 경남창업포털,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도약지원팀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