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코퍼레이션, 모바일 팀 구매 커머스 플랫폼과 협약 체결

볼드코퍼레이션은 최근 이커머스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모바일 팀 구매 커머스 플랫폼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월 29일 밝혔다.

볼드코퍼레이션 (대표 안수찬)은 근무혁신 우수 기업 및 가족 친화 기업으로 선정되어 있으며, 콜센터 업무혁신을 목표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컨택센터 ‘볼드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볼드워크는 이커머스 업계 특성 상 성수기와 비수기의 문의량 변동이 큰 상황과 다양한 이슈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있다. 또한 다양하고 복잡한 문의를 신속하고 정확한 CS 업무 처리가 가능하도록 효과적인 고객 여정 관리로 진행한다. 지능화된 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하여 VOC 등의 데이터 분석 자료를 고객사에 제공함으로써 이커머스 시장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전문화된 컨택센터 업무 역량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사들로부터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볼드워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커머스 플랫폼사는 저렴한 가격과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고객경험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볼드워크 관계자는 이커머스 고객센터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휴일 없이 365일 운영하며, 1:1 온라인 문의에 대한 신속한 답변을 제공하여 소비자 편의와 민원 관리를 통해 고객 경험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함께 추구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