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 2023 서강대-연세대 ‘액셀러레이터 : Step-up’ 마무리

사단법인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가 서강대학교와 연세대학교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가 주관한 2023학년도 서강대-연세대‘액셀러레이터 : Step-up’ 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총 19시간 진행된 본 과정은 서강대학교와 연세대학교 학부생 및 대학원생 29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본 과정은 예비 액셀러레이터들의 창업기획에 대한 기본 소양 탑재를 위한 교육으로 기획되었다. 창업·투자 생태계에 대한 이해도 향상과 투자, 보육, 발굴 등 창업기획자 역량 함양 교육으로 구성되었다. 강의 외 조별 토론 시간을 통해 소그룹 네트워킹과 특화 주제를 깊게 생각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2023학년도 서강대-연세대 ‘액셀러레이터 : Step-up’ 과정은 교육에서 그치지 않고 액셀러레이터 취업을 희망하는 교육생을 위한 채용 연계 기회도 제공한다.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는 200여 개의 액셀러레이터 회원사를 대상으로 채용 수요 조사를 통해 본 교육 수료자 중 채용을 희망하는 교육생을 연계시켜주는 과정을 진행 중이다.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는 2023학년도 서강대-연세대 ‘액셀러레이터 : Step-up’과정을 시작으로 다양한 대학 협력 프로그램을 기획 및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