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혁신센터,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참여자 30명 모집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강영재, 이하 전북혁신센터)는 전북특별자치도 내 유일 예비창업패키지 주관기관으로, 2024년도 예비창업패키지 일반분야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예비창업패키지는 공고일(‘24. 1. 30.) 기준 사업자 등록이나 법인 설립 등기를 하지 않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선정된 창업자에게는 최대 1억원(평균 0.5억원)의 사업화 자금과 전북혁신센터 특화 창업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전북혁신센터는 농생명바이오, 이차전지, 수소‧탄소, 문화콘텐츠를 강점으로 내세워 전북특별자치도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하고 있다.

선정된 예비창업자는 BM발굴부터 글로벌 진출까지 전북혁신센터의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창업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우수 창업자에게 자체 투자 재원 등을 활용한 시드투자를 시작으로, TIPS / LIPS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등 후속 투자 유치를 지원한다. 전북혁신센터는 자체적으로 창업 시작부터 유니콘 기업 육성까지 가능한 창업 성공 원스톱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강영재 센터장은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BM발굴부터 글로벌 프로그램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과 후속 투자 등 많은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있다”며 “예비창업자가 전북혁신센터의 예비창업패키지를 시작으로 고도화 지원을 계속 연계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며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예비창업패키지 사업 신청은 2월 21일까지 K-Startup 창업지원포털을 통해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