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개발자 컨퍼런스 ‘GWDC24’ 개최

강원도 유일 개발자 컨퍼런스 ‘GWDC24’(Gangwon Developer Conference 2024)가 오는 3월 9일 강원대학교 춘천캠퍼스에서 개최된다. 오후 1시부터 5시 2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개발 생태계와 커리어에 관심 있는 대학생 및 개발자들에게 기술 트렌드와 지식 공유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GWDC24에서는 쏘카 류석문 CTO, 애플 디벨로퍼 아카데미 성유진 PM을 비롯한 5명의 연사가 참여하여 다양한 주제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학 생활부터 커리어까지, 폭 넓은 범위의 세션을 통해 참석자들은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고 다방면의 가치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현재 강원 지역은 활발한 개발 관련 커뮤니티나 대규모 기술 컨퍼런스가 부족한 상황이다. 이로 인해 지역 개발자들과 학생들은 전문적인 지식 공유와 네트워킹, 최신 기술 트렌드에 접근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GWDC24는 강원 지역의 개발자들 및 학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개발 컨퍼런스와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여 그들의 전문적 성장과 지식 습득을 촉진하고자 한다.

GWDC24 준비위원회는 “GWDC24의 개최는 강원 지역을 기반으로 한 전국 개발자 네트워크의 구축과 강원 지역 개발자 및 학생들의 역량 강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강원 지역과 외부 개발자들의 상호작용 및 협력을 촉진해 지역 기술 컨퍼런스와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GWDC24의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이벤터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