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학기술연구원, ‘제2회 CEO포럼’ 개최

포스트팁스 사업 주관기관인 한국과학기술연구원(이하, KIST)이 1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2023 포스트팁스 사업』의 일환으로 제2회 CEO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포스트팁스에 선정된 기업들의 성장과 스케일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IPO와 M&A 분야에서의 성공 사례 공유를 통해 참가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본 행사에서는 ▲뷰노의 창업자인 (주)바이트 김현준 대표이사를 통해 기술특례상장 사례 ▲(주)파운트 김영빈 대표이사의 뉴욕증시 상장사례 ▲(사)도전과 나눔 이금룡 이사장의 M&A 성공사례(이하 강연 순)등 업계의 저명한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신들의 IPO 및 M&A 경험을 바탕으로 한 우수 성공사례를 공유했다. 이를 통해 포스트팁스에 선정된 기업들에게 스케일업을 위한 실질적인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행사 전 국내 최고 수준의 IPO 주관사 ▲NH투자증권 ▲KB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현대차증권와 ▲(주)모빌린트 ▲(주)알티엠 ▲세이지리서치(주) ▲(주)캐스팅앤 ▲(주)겟차 등 IPO 준비 중인 포스트팁스 선정기업들 간의 1대1 멘토링이 진행되었다. 이 멘토링을 통해 기업들은 자신들의 현황 진단 및 IPO 추진 방향성과 전략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