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로컬의 재발견, 2024 여행가는 달’ 공식 참여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주)쏘카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로컬의 재발견, 2024 여행가는 달’에 공식 참여한다.

국내 관광업계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2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하는 ‘2024 여행가는 달’은 KTX 전 노선 승차권을 주중 50%, 주말 30% 상시 할인하는 프로모션이다. 쏘카는 해당 기간 동안 쏘카 앱을 통해 KTX묶음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기존 승차권 할인에 예매 1건 당 금액의 30%를 쏘카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크레딧(왕복 승차권 구매 기준 최대 3만 크레딧)으로 추가 제공한다. 제공받은 크레딧은 열차 이용 완료 후 자동 제공되어 추후 쏘카 앱 내 카셰어링, 전기자전거 등의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다. 혜택 적용은 2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구매 건에 한하며, 이용 가능 날짜는 3월 1일부터 4월 14일까지 선택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구매 가능 기간 동안 쏘카 앱에서 ‘쏘카와 KTX’ 메뉴를 클릭한 후 탑승하고자 하는 KTX 열차편과 좌석을 조회·예매 후 도착지 주변 쏘카존에서 이용할 차량을 예약하면 된다. 이용 목적에 따라 원하는 장소에 차량을 반납하는 편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받고, 반납도 할 수 있는 부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구매 가능 기간 내 조회한 KTX 요금은 이용일(주중, 주말)에 따라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표시되며, 쏘카에서만 제공하는 최대 3만 크레딧은 열차 이용 후 자동 정립된다.

쏘카 관계자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진행하는 ‘로컬의 재발견, 2024 여행가는 달’ 기간 동안 쏘카만의 추가 할인 혜택과 하나의 앱에서 카셰어링, 숙박시설까지 원스톱으로 예약 가능한 편리함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끊김 없는 이동 경험을 제공하여 국내 여행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