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뱅크, ‘제23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 경쟁력 대상’ 우수상 수상

DX 전문기업 스페이스뱅크가 22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진행된 ‘제23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이하.SW) 기업 경쟁력 대상’ 시상식에서 클라우드서비스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SW 기업 경쟁력 대상은 부문별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 등의 역량을 가진 기업을 평가하고 우수 기업을 시상하는 행사로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소프트웨어공제조합, 전자신문, 기업정보화연구센터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한다.

스페이스뱅크는 SaaS(Software-as-a-Service)솔루션 기반으로 클라우드, 빅데이터, AIoT, 보안·관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DX전문 기업으로, 특히 DX Solution RAIID로 선보이는 클라우드 솔루션의 우수함을 인정받아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AIoT Wright’는 보안 관제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지능형 스마트 통합 관제 솔루션으로, 물류로봇 관제/스마트팩토리 관제/환자안전 관제/시설관제 등으로 다양하게 공급하고 있다. 그외 데이터 기반 기업형 지식데이터 플랫폼을 DX 솔루션으로 해결한 DataHub Wright 와 ESG 리스크 및 지표관리를 위한 DX 솔루션 또한 스페이스뱅크가 주력으로 추진하고 있는 클라우드 솔루션이며, LLM AI 모델을 융합한 확장 모델까지 제공이 가능하다.

스페이스뱅크 이원희 대표는 “클라우드기반의 DX 솔루션으로 선도적인 결과물들을 만들고 있는 부분에 대해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스페이스뱅크가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및 데이터 활용 생태계 확산, 디지털 경제 성장을 선도할 수 있는 SW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